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LG전자, '홈브루 LG트윈스 챔피언 패키지' 출시…오지환·홍창기·김윤식 싸인볼도 15명 추첨

LG트윈스 선수들이 홈브루와 함께 파티를 여는 모습을 담은 화보.

수제맥주제조기 LG 홈브루가 프로야구 LG트윈스 우승을 기념해 특별 한정 제작됐다.

 

LG전자는 7일 '홈브루 LG트윈스 챔피언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29년만에 LG트윈스 한국시리즈 우승을 기념한 특별판이다. 탭핸들에 LG트윈스 로고를 붙였고, 마스코트 마그넷과 우승 엠블럼을 새긴 맥주잔 2개 및 마그넷으로 구성했다.

 

LG전자는 300대 한정 제작했다. 온라인 브랜드샵에서 선착순 판매한다. 추첨을 통해 구매자 15명에 오지환 선수와 홍창기 선수, 김윤식 선수 싸인볼을 무작위로 선물한다.아울러 LG전자는 선수 3인과 함께 홈파티 화보컷도 공개했다. 홈브루로 만든 맥주로 승리 기쁨을 누리는 모습을 담았다.

 

LG 홈브루는 캡슐형 맥주 원료 패키지와 물을 넣으면 발효부터 숙성, 보관까지 복잡하고 어려운 맥주제조 과정을 자동화한 수제맥주제조기로, 집에서도 손쉽게 다양한 프리미엄 맥주를 만들 수 있다.

 

LG전자는 LG트윈스 팬들이 한정판 굿즈를 활용해 홈브루로 만든 신선하고 맛있는 맥주를 더 즐겁게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LG전자 H&A사업본부 CX담당 이향은 상무는 "'홈브루 LG트윈스 챔피언 패키지'는 야구와 맥주의 조합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LG전자와 LG트윈스 팬들에게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