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MZ세대 임직원 참여해 '오해와 진실' 대화
시몬스가 신개념 ESG 채널인 '시몬스 스튜디오' 시즌 2에 MZ 대표 방송인 엄지윤 씨와 함께한 토크 영상을 공개했다.
10일 시몬스 침대에 따르면 이번 영상에서 엄지윤 씨는 시몬스의 MZ세대 직원들과 함께 출연해 '요즘 사람들의 요즘 이야기'를 주제로 MZ세대에 대한 오해와 진실을 나눴다. 퀴즈와 토크 형태로 진행된 이번 영상은 MZ세대의 시선을 솔직하고 담백하게 담아냈다.
임직원 평균 연령이 34세로 젊은 시몬스는 '침대 없는 침대 광고', '침대 없는 팝업 스토어' 등 신선한 브랜딩으로 두터운 MZ세대 팬덤을 형성한 친 MZ세대 기업으로 잘 알려져있다.
이번 영상은 '청담 핫플'로 유명세를 얻었던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 청담 2층에 위치한 '시몬스 스튜디오'에서 촬영했다.
영상에서 엄 씨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다루는 MZ윤 캐릭터에 대해 "회사 생활을 해보진 않았는데, 일이라는 게 상하관계가 있고 해야 되는 일이 있다 보니 제가 표현하는 MZ윤은 조금 과장한 것"이라며 "요즘 친구들이 시원하게 표현하는 부분을 좀 더 극대화하면서 사회 안에서의 갈증을 해소해 주기 위한 캐릭터"라고 말했다.
시몬스 문화사업팀 김윤아 큐레이터는 MZ세대들의 평생직장에 대한 관점에 대해 "요즘 MZ세대를 보면 평생직장이 없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프리랜서나 자유로운 마인드로 일하는 친구들이 많다"며 "그렇게 일하면서 적성에 맞는 직업을 찾는 게 30~40대 때 평생직장을 찾기 위한 밑거름이 되는 길이라고 생각한다"고 의견을 전했다.
시몬스는 '좋은 콘텐츠는 많은 사람들과 나눌수록 좋다'는 취지로 시몬스 스튜디오를 통해 유익한 콘텐츠를 널리 확산시키고 있다. 앞으로도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ESG 행보를 지속해나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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