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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경영

코웨이,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다시 받아…'고객 가치 최우선'

공정위로부터 2021년 획득후 2번째…고객 가치 증대 노력

 

지난 8일 서울 송파구 롯데호텔월드에서 열린 '2023년 하반기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서 수여식'에서 서장원 코웨이 대표(오른쪽)가 한기정 공정거래위원회 위원장(왼쪽)으로부터 CCM 인증서를 받고 있다./코웨이

코웨이가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2023년 하반기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받았다.

 

10일 코웨이에 따르면 이번 인증은 지난 2021년 CCM 신규 인증 획득 후 재인증이다.

 

CCM 인증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이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인증하는 제도로 공정위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한다.

 

코웨이는 '고객 가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기업'이라는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전사적으로 소비자중심경영을 꾸준히 실천해 온 점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2023 하반기 CCM 인증을 획득했다.

 

고객 경험 혁신을 위해 ▲고객 맞춤형 제품 개발 ▲고객 만족 서비스 운영 ▲체계적인 VOC 관리 등 다양한 고객 만족 활동을 펼치며 고객 가치 증대에 주력하고 있다.

 

코웨이는 차별화한 고객 경험을 위해 혁신적인 제품 및 서비스 개발에 앞장서고 있다.

 

또 고객 안심 구현을 위해 얼음정수기 고객 대상으로 방문관리서비스 후 정수기 내부 탱크 사진을 촬영해 보내주는 '안심포토서비스'를 실시해 고객 신뢰 구축과 함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국내의 대표적인 라이프 솔루션 기업으로서 고객 의견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고객 만족을 모든 경영 판단의 기준으로 삼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신뢰 관계를 기반으로 글로벌 수준의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전사가 총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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