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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명만 로밍해도 온가족 사용" SKT 가족로밍, 정규 상품 전환

T로밍 쿠폰 50% 캐시백 행사

SKT '가족로밍 프로모션' baro 요금제 이미지./SKT

SK텔레콤이 '가족로밍 프로모션'을 정규 상품으로 전환한다고 12일 밝혔다.

 

가족로밍 프로모션은 가족 중 한 명만 로밍 상품인 바로(baro) 요금제에 가입하고 3000원을 추가하면 모든 가족(최대 5명)이 로밍 데이터를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한 상품으로 지난 6월말 첫 시행됐다.

 

이는 지난 5개월간 총 20만 가구, 45만명이 이용했다. 19세 이하 가입자의 로밍 이용률은 출시 전보다 2배 가량 늘었다. 또 해외에서 로밍을 이용한 가구의 약 70%가 가족로밍을 이용한 것으로 집계됐다.

 

SK텔레콤은 이같은 반응에 힘입어 프로모션을 정규 상품으로 전환하고 'T 로밍 쿠폰 50% 캐시백 이벤트'를 이달 25일까지 진행한다.

 

캐시백 이벤트는 T로밍 쿠폰 구매자에게 구매 금액의 50%를 네이버 포인트로 돌려주는 것이다. 캐시백 혜택 대상 T 로밍 쿠폰은 최대 30일 동안 이용 가능한 바로 3·6·12·24GB 4종이다.

 

1인당 2매까지만 제공하며, 3매 이상 구매한 경우 판매가가 높은 권종 2종에 대해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캐시백 혜택은 프로모션이 끝난 후 12월말에 지급된다. 구입한 로밍 쿠폰의 등록 유효기간은 구매일로부터 최대 2년이며, 사용 유효기간은 등록일부터 최대 6개월이다.

 

SK텔레콤은 baro 24GB 상품(7만9000원, 최대 30일)도 정규 상품으로 추가했다. 12GB 상품보다 GB당 33% 낮아진 가격으로 대용량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다.

 

윤재웅 SKT 구독 CO담당은 "2024년 해외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이 가격부담 없이 편리한 T로밍을 이용할 수 있도록 T로밍 쿠폰 50% 캐시백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SKT는 baro 통화, T 괌사이판 국내처럼, 0청년 50% 할인에 이어 가족로밍으로 T로밍 혁신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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