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위니아, 김장철 겨냥 딤채 프로모션 강화…경영 정상화 속도

위니아 2024년형 딤채

위니아가 대표 제품인 김치냉장고 딤채 생산을 재개한데 이어 대대적인 프로모션으로 정상화에 힘을 더한다.

 

위니아는 연말 김장철을 맞아 딤채를 대상으로 대대적인 할인 행사를 펼친다고 14일 밝혔다.

 

위니아는 합리적인 조건으로 딤채를 구매할 기회를 제공하는 것뿐 아니라, 판매량을 극대화해 기업 회생 절차를 조속히 마무리하고 경영 정상화를 조속히 마무리한다는 방침이다.

 

위니아 전문점인 위니아딤채스테이에서는 딤채구입 고객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551L 구입 고객에게 위니아 227L 냉동고를, 400L 이상은 위니아 100.2㎡ 공기청정기를, 221L 뚜껑형 모델 구입고객에게는 3.5L 클라쎄 가습기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단 김치냉장고 프리미엄 모델(BDQ57JBNTER)의 경우 사은품 증정대신 약 34%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하이마트에서는 12월 20일까지 '김치냉장고 정상화 기념 특별 할인전'을 실시한다. 대상 제품은 467L(WDQ48JRLRICS) 스탠드형 포함 총 6 개 모델이며 해당기간에 딤채를 구입하는 고객은 최대 15%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롯데홈쇼핑에서는 올 연말까지 딤채 최대용량인 551L 제품에 대한 라이브 판매방송을 진행한다. 지난 11월 한 달간 총 7차례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으며, 연말까지 방송 기간을 연장해 딤채 판매에 더욱 집중할 예정이다.

 

위니아 김혁표 대표는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과 관심으로 1995년 딤채 출시 이후 김치냉장고 1위 브랜드를 유지할 수 있었다"라며 "위니아는 회생절차기간을 조속히 종료하고 김치냉장고1위 브랜드로서, 브랜드 가치도 더욱 공고히 해 소비자의 신뢰를 계속 이어가겠다 "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