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금융그룹은 지난달 'CEO와 함께하는 E.U(Energy-Up) 있는 테마별 소통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산책 소통에 나섰다고 15일 밝혔다.
'E.U 있는 테마별 소통 프로그램'은 그룹 기업문화 슬로건인 'iM C.E.O'를 주제로 형식적이고 단순한 소통 행사에서 벗어나 CEO와 직원 간 관심사를 공유하고 상호 다가가는 기업문화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올해 초 마련된 캠페인이다.
'iM C.E.O'는 '내가(iM) DGB금융그룹의 주인이라는 마음가짐으로 급변하는 경영환경에 맞서 도전(Challenge)하고, 각자의 역할에 최선을 다해 노력(Effort)한다면 위기를 기회(Opportunity)로 바꿀 수 있다'를 의미한다.
이번 소통은 <'E(노력)' - 다양한 문화 활동에 참여해 봤더니>라는 테마로 창립 기념 모의투자대회, 그룹 통합 커뮤니티 '어울林 앱'에서 진행한 퀴즈 콘테스트 등 DGB 문화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계열사 직원들과 김태오 회장이 함께 대구 팔공산 동명지 수변공원 일대를 산책하며 소통했다.
김태오 DGB금융 회장은 "그룹 차원에서 기업문화 조성의 핵심인 우수활동 직원을 중심으로 목적 있는 테마별 소통 활동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세대 간 의미 있는 교류를 위해 다양한 창구를 마련하고 직원들 목소리에 더 귀 기울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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