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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카드

[카드News]롯데카드·현대카드·KB국민카드

(왼쪽부터) 이복실 롯데카드 ESG위원장, 김성중 위플랜트 대표, 정고운 하루하루움직임연구소 대표, 전인호 그린컨티뉴 대표, 조좌진 롯데카드 대표이사, 배다희 리플레이스 이사, 백장선 서스테이블 대표, 김수민 인비저블컴퍼니 대표.

롯데카드가 기업 육성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 6개 기업 선발해 1억원 지원

 

롯데카드는 '띵크어스 파트너스' 선발 기업을 발표하고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띵크어스 파트너스는 ESG(지역·사회·환경) 경영을 실천하는 브랜드를 발굴해 성장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6개 기업을 선발해 총 1억원 규모의 상금을 수여했다.

 

서류 전형 및 공개경쟁 프레젠테이션 등을 통해 ▲적합성 ▲성장성 ▲혁신성 등을 평가했다. 서류 전형에 223개 업체가 지원해 약 37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심사에는 이복실 롯데카드 ESG위원장과 모종린 연세대 국제학대학원 교수 등 전문가들이 참여했다.

 

선발된 띵크어스 파트너스 기업은 ▲그린컨티뉴 ▲위플랜트 ▲하루하루움직임연구소 ▲리플레이스 ▲서스테이블 ▲인비저블컴퍼니 등이다. 서류 심사에 통과했으나 최종 선발되지 못한 기업은 디지로카앱, 롯데카드 SNS를 활용한 홍보·마케팅을 지원한다.

 

이 위원장은 "환경과 사회적 약자 보호, 지역경제 활성화 등 지원 기업의 ESG 적합성을 평가하며 우리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력을 전파할 기업 선발에 우선순위를 뒀다"고 말했다.

 

스타벅스 현대카드 한정판 플레이트 이미지./현대카드

현대카드가 스타벅스 애호가를 위한 한정판 행사를 진행한다.

 

◆ 무료 음료 쿠폰 12장 제공

 

현대카드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스타벅스 현대카드' 한정판 플레이트 디자인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아이코닉 그린 사이렌'은 중앙에 스타벅스의 상징인 사이렌 로고를 삽입했다. 사이렌 로고 및 배경에 스타벅스 고유의 초록색을 사용했다.

 

초록색을 바탕으로 연말연시 느낌이 가득 담긴 디자인으로 만들었다. 플레이트 표면에 특수 처리를 해 각도에 따라 색상이 달라 보이는 효과를 나타냈다. 시각적으로는 유광의 효과를 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는 설명이다.

 

무료 음료 쿠폰 12장을 제공한다. 최근 6개월간 현대카드 이용 실적이 없는 모든 고객 가운데 스타벅스 현대카드로 이달 말일까지 7만2000원 이상 결제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한정판 플레이트 출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와 스타벅스의 애플리케이션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페이 쇼핑에서 감사의 마음을 선물해보세요' 행사 이미지./KB국민카드

KB국민카드가 KB페이 쇼핑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 행사를 마련했다.

 

◆ 적립·할인·경품 모두 선봬

 

KB국민카드는 백화점 상품권, 쇼핑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등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달 말까지 '내 마음을 받아줘~ 선물하고 선물 받자'이벤트를 운영한다. '선물하기'를 하고 이벤트를 응모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100만원 ▲KB페이 쇼핑 3만원 할인쿠폰 등을 지급한다.

 

이어 'KB페이 쇼핑 ESG 특별관 착한 소비 활성화 이벤트'를 실시한다. ESG특별관에서 제주, 서천 지역 대표상품5%를 할인하는 쿠폰 3매를 제공한다.

 

제휴몰에서는 결제 금액의 최대 3%를 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다. 접속을 위해서는 KB페이 쇼핑 하단 제휴몰 배너를 클릭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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