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농심, '관절에쎈크릴' 광고모델로 류승룡 발탁

농심이 관절에쎈크릴 모델로 류승룡을 발탁했다. /농심

농심이 관절 건강기능식품 '관절에쎈크릴'의 광고모델로 배우 류승룡을 발탁했다고 18일 밝혔다.

 

농심은 "류승룡 씨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대중 친화력이 높을 뿐만 아니라, 최근 방영한 디즈니 시리즈 '무빙'에서 특별한 치유능력을 가진 무한재생 캐릭터 구룡포로 등장한 것이 제품의 콘셉트와 잘 어울려 모델로 발탁했다"며 "모델 기용과 함께 적극적인 홍보ㆍ마케팅활동을 펼쳐 관절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영역을 넓혀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관절에쎈크릴은 국내 최초이자 유일 3중 복합물 관절 건강기능식품이다. '히알루론산', '아스타잔틴', '크릴오일'을 한 캡슐에 넣어 효능을 극대화했다.

 

광고는 '100세 시대, 관절 건강에 달렸다'라는 콘셉트로 평균 수명 증가에 따른 관절 건강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마음껏 움직이며 건강하게 살기 위해서는 관절 건강이 필수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