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가 푸바오카드의 발급을 연장한다.
◆ 에버랜드 동반 1인 50% 할인
KB국민카드는 'KB국민 에버랜드 판다카드 푸바오 에디션' 4000매 추가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푸바오카드는 지난 1일 발급을 시작했다. 출시 3일만에 판매수량 1000매가 모두 완판됐다. 푸바오카드는 KB국민 에버랜드 판다카드에 푸바오 디자인을 담은 상품이다.
오는 31일까지 푸바오카드로 결제하면 ▲에버랜드 동반 1인 50% 할인 ▲KB X 판다월드 큐패스 특가 패키지 판매 ▲모바일 기프트 카드 3만원권 등을 제공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지난 1일 준비한 수량이 조기 완판되며 국민적인 사랑을 받는 푸바오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며 "고객 여러분의 성원과 요청으로 에버랜드와 함께 추가 판매를 진행하니, 푸바오를 사랑하는 고객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NH농협카드가 유튜버 '엔조이 커플'과 함께 착한기업 홍보를 단행했다.
◆ 착한기업 '플립플라워편' 영상 공개
NH농협카드는 '농카발굴단 시즌4 플립플라워편'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영상에서는 청각장애인 플로리스트와 함께 꽃 정기구독 사업을 운영 중인 '플립플라워'를 소개했다. 플립플라워는 생분해 친환경 포장재와 무코팅 상자를 사용하며 청각장애 플로리스트를 양성하고 직접 고용하는 기업이다.
엔조이커플이 플립플라워 작업실에 방문해 실제 상품 제작과정을 체험했다. 꽃 만들기 대결과 퀴즈 게임 등을 진행하면서 플립플라워의 선한영향력을 공유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인기 크리에이터와의 콜라보로 기업의 선한영향력을 널리 알리고, 10% 청구할인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착한소비를 이끌어내고자 했다"고 말했다.
롯데카드가 할부와 캐시백 혜택에 초점을 맞춘 신상품을 공개했다.
◆ 실적 조건 및 한도 없이 1% 캐시백
롯데카드는 로카 프로페셔널 카드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실적 조건 및 한도 이용금액의 1%를 캐시백한다.자금사정에 따라 이용대금을 미리 납부하면 1% 추가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어 '로카 나누기' 기능으로 수수료 없이 최대 10개월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즉시결제 시 1%를 추가 캐시백 해준다. 즉시결제란 카드결제일 전 이용대금을 미리 내는 것이다. 일시불 이용 다음날부터 5영업일 이내에 디지로카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즉시결제한 금액 기준으로 혜택을 지원한다.
최대 10개월 '나누기 혜택'도 마련했다. 일시불 이용금액을 추가 수수료 없이 분할 납부할 수 있는 기능이다. 단 나누기 혜택은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지 않는다.
마스터(Master) 브랜드로 발급 시에는 ▲특급호텔·인천공항 발레파킹 서비스 ▲공항라운지 무료 입장 등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결제 방식에 따라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카드로, 상대적으로 카드 이용금액이 많은 전문직, 개인사업자 등에게 유용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