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경영

교원 웰스, 서울디자인페스티벌서 '플로린' 선봬

꽃모종 정기 구독 상품 매력 알리기나서

 

교원 웰스(Wells)가 서울디자인페스티벌에 참가한 부스 전경.

교원 웰스(Wells)가 오는 23일까지 서울 코엑스 C홀에서 열리는 '2023서울디자인페스티벌'에 참가해 꽃모종 정기 구독 상품 '플로린(FLORIN)'을 선보인다.

 

21일 교원 웰스에 따르면 이번 전시회에서 초보자도 쉽게 홈가드닝과 플랜테리어를 즐길 수 있는 플로린만의 차별화된 매력을 알리는 데 주력할 계획이다.

 

관람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플로린 전시 부스 인증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한 참여자 전원에게 모바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 플로린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기만 해도 플로린과 다이어리 등을 꾸미는 데 활용할 수 있는 한정판 '플로린 스티커'를 무료로 제공한다.

 

'나만의 감성 가전'을 콘셉트로 하는 플로린은 고객이 원하는 색상을 조합해 나만의 가전을 스타일링 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식물 생장에 필요한 빛 파장을 공급해 주는 LED 조명부와 화분 역할을 하는 포트부 색상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색상도 조명부(베이지, 그린, 옐로우, 핑크) 4종, 포트부(베이지, 그린) 2종으로 다양하게 구성했다. 또한, 높이 43.5cm,폭 22.9cm의 아담한 크기로 책상이나 협탁 등 다양한 곳에 배치해 '나만의 작은 정원'을 꾸밀 수 있다.

 

교원 웰스 관계자는 "홈가드닝에 대한 높아진 관심을 반영해 고객들이 직접 플로린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위해 이번 전시회에 참가하게 됐다"며, "플로린은 단순히 기능적인 편의성을 제공하는 수준을 넘어 각자의 개성을 표현하고,집안의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제품으로 2030세대를 중심으로 꾸준히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