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으로 고객센터 전화시 이용 가능
청호나이스가 고객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위해 '보이는 ARS 서비스'를 27일부터 시행한다.
'보이는 ARS 서비스'는 고객이 고객센터에 전화했을 때 ARS 음성안내와 동시에 스마트폰 화면을 보면서 원하는 서비스를 손쉽게 선택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청호나이스가 선보이는 '보이는 ARS 서비스'는 스마트폰으로 청호나이스 고객센터로 전화를 걸면 이용가능하다.
▲제품(렌탈)구매 신청 ▲정기점검 조회 및 일정변경 ▲요금조회 및 납부 ▲자가진단 및 AS접수 등 총 9개의 카테고리로 운영된다. 연결 시 음성안내와 동시에 스마트폰 화면을 통해 원하는 서비스를 즉각적으로 선택할 수 있고 원하는 시간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어 더욱 신속한 처리가 가능하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이번 보이는 ARS 서비스 도입을 통해 고객의 편의성과 접근성 등이 향상돼 고객만족도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에서 더욱 만족하고 감동받을 수 있는 최상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