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경영

청호나이스, '보이는 ARS 서비스' 본격 시행

스마트폰으로 고객센터 전화시 이용 가능

 

청호나이스 '보이는 ARS 서비스' 메인화면.

청호나이스가 고객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위해 '보이는 ARS 서비스'를 27일부터 시행한다.

 

'보이는 ARS 서비스'는 고객이 고객센터에 전화했을 때 ARS 음성안내와 동시에 스마트폰 화면을 보면서 원하는 서비스를 손쉽게 선택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청호나이스가 선보이는 '보이는 ARS 서비스'는 스마트폰으로 청호나이스 고객센터로 전화를 걸면 이용가능하다.

 

▲제품(렌탈)구매 신청 ▲정기점검 조회 및 일정변경 ▲요금조회 및 납부 ▲자가진단 및 AS접수 등 총 9개의 카테고리로 운영된다. 연결 시 음성안내와 동시에 스마트폰 화면을 통해 원하는 서비스를 즉각적으로 선택할 수 있고 원하는 시간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어 더욱 신속한 처리가 가능하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이번 보이는 ARS 서비스 도입을 통해 고객의 편의성과 접근성 등이 향상돼 고객만족도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에서 더욱 만족하고 감동받을 수 있는 최상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