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롯데리아, '전주 비빔 라이스 버거' 정식 출시

롯데리아가 전주비빔 라이스 버거를 정식 재출시한다. /롯데GRS

롯데GRS의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전주 비빔 라이스' 버거를 정식 재출시한다.

 

롯데리아는 '전주 비빔 라이스'버거가 지난달 27일부터 이달 4일까지 진행한 올해 출시된 메뉴 중 다시 먹고 싶은 올해의 버거 선정 이벤트인 '땡스버거' 선정 투표에서 득표율 약 35%를 차지하며 2023 땡스버거로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가격·중량·원재료 등 올해 초 출시와 동일하게 구성했으며 7년만에 정식 고정 메뉴로 '라이스' 버거 메뉴 라인업을 재구성하게 됐다.

 

롯데리아는 이번 '전주 비빔 라이스' 버거 출시와 함께 1월 18일까지 연말 연시를 맞아 고마운 주변인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땡스버거 카드 만들기' 릴레이 1차 이벤트를 31일까지 운영하고 2차 이벤트를 1일부터 18일까지 운영한다.

 

해당 이벤트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대상 중 추첨을 통해 ▲맥북 프로 M3(1명), ▲에어팟 맥스(3명), ▲닌텐도 스위치 OLED(10명) 등과 함께 이벤트 참여 전원에게는 롯데잇츠 배달 주문 시 사용이 가능한 3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롯데리아의 땡스버거 캠페인은 올해 첫 시행 이후로 매년 고객 투표를 통해 한 해 동안 고객에게 가장 큰 관심을 받은 버거를 선보임과 함께 24년 역시 K-버거 육성을 위한 다채로운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