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원 댓글 작성 고객 전원에게 2000원 쿠폰등
공영홈쇼핑이 2024년 '청룡의 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29일 공영홈쇼핑에 따르면 1월1일부터 14일까지 공영홈쇼핑 모바일 앱에선 '다 이루어져, 용'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리 중소기업 상품과 농수축산물 소비를 촉진하고 다 함께 상생하는 새해를 열기위해 기획했다.
모바일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새해 소원 댓글을 작성한 고객 전원에게는 2000원 쿠폰을 증정한다. 하루에 한 번 '용' 버튼을 누르고 7개의 용볼을 모으는 미션을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온누리상품권 5만원을 증정한다.
1일부터 2월12일까지 '해피뉴텐텐' 이벤트도 펼친다. 사전 신청 후 공영홈쇼핑 모바일 앱을 통해 TV 방송 상품을 구매하면 10%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2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누적 결제액의 10%를 추가 적립금으로 제공한다.
'우리수산물 소비촉진 캠페인'도 지속 실시한다. 1월 한 달 간 매주 1회 수산물 전용 3000원 쿠폰을 지급한다. 3만원 이상의 TV쇼핑 수산물 상품 구입시 적용 가능하다.
공영홈쇼핑 마케팅전략팀 천기홍 팀장은 "갑진년 새해를 맞아 우리 중소기업과 소상공인 모두에게 좋은 일이 가득하길 기원하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새해에도 공익적 가치를 실천하고 공공 판로로서의 역할에 전념해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