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수가 새해 인공지능(AI) 기업으로 도약 한다.
조규곤 파수 대표는 2일 오전 서울 상암동 파수 본사에서 진행한 시무식에서 "2024년은 도약과 전환의 해로 삼고 AI 기업으로 거듭나, 국내외 고객들의 AI 활용을 지원하는 선도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파수는 고객들의 AI 활용을 가능하게 하고 효율성을 높이는 'AI-레디(AI-Ready) 데이터'와 '엔터프라이즈 거대언어모델(LLM)', 고객들의 안전한 AI 활용을 돕는 'AI-레디 보안'을 AI 제품으로 올해 대표 상품으로 내세운다.
이와 함께 기존 신제품의 시장 안착과 국내외 시장 확대도 추진한다. 기존에 선보인 제품 중 올해 특히 고객 확대에 집중할 주요 제품으로는 FILM(문서 추적 및 통합 로그 관리 솔루션), Mind-SAT(악성메일 대응훈련), 랩소디(Wrapsody, 문서관리 및 문서중앙화 플랫폼), 랩소디 에코(Wrapsody eCo, 외부 협업 플랫폼) 등을 선정했다.
글로벌 시장은 지난해 구축한 다양한 파트너십과 유의미한 고객 유치 사례를 발판으로 올해 미국을 중심으로 동남아시아, 중동에서 시장을 확대, 성과를 내는 것을 목표로 삼기로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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