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경영

시몬스, 삼성전자와 이사 제휴한다

'비스포크 이사클럽' 제휴 브랜드 참여

 

시몬스가 삼성전자와 다시 손을 잡았다.

 

시몬스 침대는 1월 1일부터 삼성전자 '비스포크 이사클럽'의 제휴 브랜드로 참여한다고 2일 밝혔다.

 

이 클럽은 삼성전자가 가전, 가구, 포장이사, IPTV 등 이사를 준비하는 데 필요한 대표 브랜드와 협업하는 프로그램으로 총 6개의 제휴사가 함께 이사 고객의 부담을 낮춰주는 프로모션을 구성했다.

 

시몬스와 삼성전자의 만남은 '비스포크 웨딩클럽', '비스포크 웨딩 페스티벌'에 이어 이번이 세 번째다.

 

비스포크 이사클럽에선 '삼성스토어 BENEFIT 삼성카드'로 시몬스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인 시몬스 갤러리와 위탁 판매점 시몬스 맨션 등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최대 27만원의 캐시백을 선사한다.

 

또한 삼성스토어 BENEFIT 삼성카드로 삼성전자와 시몬스를 포함한 기타 제휴사 제품을 구매하면 최대 100만 원의 캐시백 혜택이 주어진다.

 

시몬스와 삼성전자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오프라인 공간도 존재한다. 시몬스 갤러리 울산점은 삼성스토어 울산점 내 190평 규모의 '샵 인(in) 샵' 형태로 운영하며 예비부부 및 이사 준비 고객들에게 시몬스와 삼성 비스포크를 동시에 체험할 수 있게 했다.

 

시몬스 관계자는 "이번 '비스포크 이사클럽'은 이사를 준비하는 소비자 분들에게 평소 워너비 아이템으로 생각하던 프리미엄 침대 시몬스를 최고의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