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방송통신

KT, IPTV 최초 브랜드 팝업 스토어 전용관 열어

KT 모델이 지니 TV에서 숙박예약플랫폼인 트립비토즈의 팝업 스토어를 소개하는 모습./KT

KT는 4일 지니 TV에서 매월 새로운 제휴 브랜드의 상품과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는 '지니 TV 브랜드 팝업 스토어' 전용관을 연다고 밝혔다.

 

KT는 전 세계 100만개 숙소를 예약할 수 있는 숙박 예약 플랫폼 트립비토즈와 협업한다.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오는 31일까지 팝업 스토어 전용관 방문자를 대상으로 트립비토즈의 호텔 상품을 최대 86%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김훈배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전무)은 "IPTV 최초로 선보이는 팝업 스토어는 지니TV가 가진 미디어 파워와 파트너사가 보유한 경쟁력 있는 상품의 할인 혜택을 서로 교환하는 방식"이라며 "앞으로도 이종산업 사업자와의 상생에 힘쓰고,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