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경영

유한킴벌리, 보랏빛 색깔 '크리넥스 오브제 에디션' 출시

화장대, 테이블, 아이 책방 등에 제격

 

유한킴벌리가 감각적인 개성을 표현하고 싶은 20~40대 고객을 위해 과감한 패키지 디자인과 보랏빛 컬러 티슈를 적용한 '크리넥스 오브제 에디션' 신제품을 출시했다.

 

9일 유한킴벌리에 따르면 크리넥스 오브제 에디션은 공간을 따뜻한 무드로 감싸주는 연보라색 컬러를 활용해 화장대, 테이블, 아이 책방 등 일상 속 공간들을 특별하게 만든다. 또한, 실내 어디든 두고 사용하기 좋은 작은 크기로 일반적인 미용티슈보다 공간을 덜 차지하는 장점도 있다.

 

신제품은 크리넥스만의 다층 구조 천연펄프 함유 원단을 사용해 도톰하고 부드러우면서도 견고한 특성을 갖고 있다. 또한, 보습성분인 호호바씨오일, 시어버터 성분과 함께 비타민 E가 함유된 로션처리로 민감해지기 쉬운 피부를 부드럽게 케어하는 데 도움을 준다. 까다로운 독일의 피부자극테스트인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도 획득해 연약한 아기와 어린이 피부에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크리넥스 관계자는 "다양한 소비자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혁신적인 시도와 개발을 통해 100년을 지속해 온 크리넥스 브랜드의 명성을 더 높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