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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은행

[보험브리핑]삼성생명·KB라이프생명·흥국화재

삼성생명은 오는 31일까지 삼성생명 다이렉트 채널에서 NEW연금저축 보험료 계산 이벤트 및 금융, 건강상품 대상 보험 가입이벤트를 진행한다./삼성생명

삼성생명이 다이렉트 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

 

◆ 신세계상품권 또는 슬리머니 3만원 증정

 

삼성생명은 오는 31일까지 삼성생명 다이렉트 채널에서 NEW연금저축 보험료 계산 이벤트 및 금융, 건강상품 대상 보험 가입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연말정산에서 연금계좌 세액공제가 가능한 상품인 '삼성 인터넷 NEW 연금저축보험'의 예상 보험료를 계산한 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파리바게트 케이크를 증정한다.

 

또한 삼성 인터넷 NEW 연금보험, 삼성 인터넷 저축보험2.2 및 건강상품 2종(인터넷 종합건강보험 일당백, 인터넷 다(多)Dream건강보험) 첫 가입고객 대상으로 신세계상품권 또는 삼성생명 통합 포인트인 슬리머니 3만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삼성 인터넷 NEW 연금저축보험은 연말정산 세액공제 혜택과 노후자금 마련을 한번에 준비하려는 고객이 주목할만한 상품"이라며 "다이렉트 이벤트를 통해 세액공제 혜택도 받고 경품 혜택도 누리기 바란다"고 말했다.

 

지난 12일 서울 역삼동 더 라움에서 '2024 상반기 경영전략회의'가 진행된 가운데 이환주 KB라이프생명 대표이사 사장(앞줄 왼쪽 7번째)과 KB라이프생명, KB라이프파트너스, KB골든라이프케어 임원 및 부서장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KB라이프생명

KB라이프생명이 상반기 경영전략회의를 개최했다.

 

◆ 적극성을 통한 변화의 필요성 강조

 

KB라이프생명은 지난 12일 서울 역삼동 더 라움에서 이환주 KB라이프생명 대표이사 사장을 비롯한 3사(KB라이프생명, KB라이프파트너스, KB골든라이프케어) 소속 80여명의 임원 및 부서장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상반기 경영전략회의'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경영전략회의에서는 '변화를 이기는 KB라이프생명'이라는 전략 슬로건을 발표했다. 불확실성이 가중되는 미래 경영환경을 진단하고 리스크 요인에 대해 적극적으로 대응해 변화를 이뤄나가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2024년 경영계획으로 ▲CSM 확보를 위한 CPC 전략 전개 ▲안정적인 손익 창출 기반 확보 ▲디지털 기반의 고객 여정 개선 ▲미래 신성장 동력 확대 ▲ESG 경영 확대 등 5가지 핵심 전략을 꼽아 시장에서 확고한 입지를 다질 계획이다.

 

이환주 KB라이프생명 대표이사 사장은 "불확실성 확대, 경쟁심화 등 위기의 환경 속에서 기민한 대응과 차별화가 필요한 시점"이라며 "변화를 이뤄 나가기 위해서는 과감한 실행력이 필요하다"고 밝혔다.

 

서울 종로구 신문로 검향각 앞에서 강보석 검향각 대표(왼쪽 두번째)와 장윤석 흥국화재 소비자보호실장(오른쪽 두번째)이 '금융사기 지킴이' 결연을 맺고 포즈를 취했다./흥국화재

흥국화재가 금융사기 피해예방 캠페인에 나섰다.

 

◆ '금융사기 지킴이' 결연

 

흥국화재는 서울 신문로 본사 주변 소상공인 50여곳과 '금융사기 지킴이' 결연을 맺고 금융사기 피해예방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점차 지능화되는 보이스피싱 등 금융사기에 대한 피해예방 안내장을 제작해 지난해 12월부터 본사 주변 음식점들에 배포했다. 결연을 맺고 있는 음식점들은 방문 고객에게 이 안내장을 전달하고 있다.

 

안내장은 금융사기 사전 예방법과 발생시 조치사항을 안내하는 '개인정보노출자 사고예방시스템 등의 사이트 8곳을 소개한고 위조지폐 식별법을 담고 있다.

 

흥국화재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상공인의 동참을 확대해 시민들의 안전한 금융거래를 적극 지원할 계획" 이라며 "금융사기에 대한 경각심을 지속적으로 고취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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