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경영

한샘, '쌤위크' 론칭…가구등 390여종 최대 50% ↓

매달 1회씩 진행키로…4개 세부 이벤트 구성

 

한샘 스테이 드레스룸.

한샘이 신규 프로모션 '쌤위크'를 론칭했다.

 

16일 한샘에 따르면 이달 29일까지 온라인 플랫폼 '한샘몰'을 중심으로 쌤위크를 진행한다. 향후에는 매달 1회씩 열릴 예정이다.

 

한샘은 이번 쌤위크에서 390여 종의 가구와 생활용품을 최대 50% 싼 가격에 선보인다.

 

쌤위크는 총 4개의 세부 이벤트로 구성했다. 먼저 '베스트 픽 타임특가'는 MD가 직접 선정한 이 달의 인기 가구와 생활용품을 1주 동안 특별 할인가에 제공하는 이벤트다. 행사 기간 동안 총 2회 진행한다.

 

'공간 별 가구 세트 추천'은 침대 및 매트리스, 소파 및 거실장처럼 고객의 동시 구매율이 높은 상품들을 묶어 할인한다. '이 달의 신상 혜택'은 출시 3개월 이내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시즌 핫딜'은 겨울 등 시즌 별 인기 상품을 모아 선보인다.

 

한샘은 쌤위크에서 '국민 수납장'으로 불리는 '샘키즈' 수납장,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포에트' 호텔침대, 누적 10만 세트 이상 판매된 '스테이' 드레스룸 등 인기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