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만개 판매 '캄포' 소파 특장점 그대로 살려
신세계까사(SHINSEGAE CASA)가 국내 패브릭 소파 열풍을 주도한 까사미아 '캄포(CAMPO)' 소파의 가죽 버전 '캄포 레더(CAMPO Leather)'(사진)를 출시했다.
16일 신세계까사에 따르면 신제품은 누적판매 22만개를 돌파한 까사미아 베스트셀러 소파 '캄포'의 특장점은 그대로 살리면서 패브릭 대신 가죽 소재를 적용해 가죽 소파 수요까지 폭넓게 흡수한다는 전략이다.
신제품 '캄포 레더'는 패브릭 소재와는 또 다른 가죽 특유의 부드러운 촉감과 멋스러움을 느낄 수 있다. 특히 가죽 소재와 컬러, 사용감 등 디테일한 부분에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가죽 사용 범위도 고를 수 있다. 소파의 모든 면에 가죽을 적용한 '전체 가죽' 버전과 등쿠션 후면 등을 제외하고 피부에 닿는 면을 중심으로 가죽을 적용한 '콤비 가죽' 버전을 준비했다.
소파 내장재도 기존 캄포 시리즈의 프리미엄 라인인 '캄포 럭스'와 동일한 충전재를 사용, 캄포 고유의 착석감을 최대한 살렸다. 그러면서도 좌방석의 경도를 미디움(Medium)으로 구현해 가죽 소재와의 이질감이 느껴지지 않도록 했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캄포 레더' 출시에 이어 연내 캄포 다이닝 시리즈와 캄포 리빙 시리즈를 추가로 출시해 '캄포' 시리즈를 신세계까사의 대표 브랜드로 육성하는 데에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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