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산업일반

SGC솔루션, 글라스락 獨 암비엔테 전시 참가…시장 공략

2007년부터 참가…독립 부스 마련해 다양한 제품 전시

 

'2024 독일 암비엔테'에 마련한 글라스락 부스 전경.

SGC솔루션이 30일까지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소비재 박람회 '2024 독일 암비엔테(Ambiente)'에 참가했다.

 

29일 SGC솔루션에 따르면 유리밀폐용기 브랜드 '글라스락'을 중심으로 세계 3대 생활용품 박람회로 꼽히는 독일 암비엔테에 지난 2007년부터 참가해왔으며, 올해도 주방용품관에 글라스락 독립 부스를 설치해 주요 브랜드들을 선보였다.

 

특히 이번 암비엔테에서는 오랜 제품 개발로 기능성과 편의성을 더욱 높인 글라스락 유리밀폐용기 신제품을 대거 전시했다.

 

'오븐 세이프' 내열강화 소재로 전기오븐 등 다양한 주방가전 활용할 수 있는 사면결착 제품들과 모듈화된 디자인으로 냉장고 공간활용에 최적화된 제품 라인, 최적의 진공 상태 구현이 가능한 캡으로 신선 보관 기능을 극대화한 진공용기 등을 글로벌 무대에서 선보였다.

 

또한 부스 내에 글라스락만의 기술력과 한국 전통 문화를 알리기 위한 '코리아 헤리티지 존(Korea Heritage Zone)'도 설치했다.

 

한글 고유의 우수성과 우리나라 문화유산의 아름다운 디자인적 가치를 알리기위해 글라스락 한글 유리컵, 문화 단청잔을 전시하고, 한국 우수 문화상품의 개발과 홍보를 위해 업무협약을 맺은 한국문화재재단의 금박필함, 무형문화재 유기 수저 세트, 전통문양 나전 명함함, 오얏꽃 오일램프 등을 함께 선보였다.

 

이밖에도 해외 시장에서 프리미엄 이유식 용기로 각광받고 있는 토탈 이유식 솔루션 브랜드 '글라스락 베이비'와 신제품 쿡웨어 라인이 추가된 '글라스락 셰프토프', 반려동물 용품 브랜드 '오펫', 프리미엄 글라스 테이블웨어 '보에나' 등 주요 브랜드들을 한자리에 전시했다.

 

SGC솔루션 생활용품사업본부 임광빈 본부장은 "자연 원료로 한국에서 제조해 믿을 수 있는 글라스락이 지구 환경과 건강을 위해 세계 각국의 주방에서 유용하게 쓰일 수 있도록 해외시장 확대와 신제품 개발에 집중하겠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