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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업계

11번가, 인기 간편식 버티컬 서비스 '간편밥상' 정식오픈

모델이 11번가 간편밥상을 소개하고 있다/11번가

11번가가 유명 맛집 간편식을 한데 모은 '간편밥상' 전문관을 선보였다. 지난해 2월 선보인 신선식품 전문관인 '신선밥상'에 이은 간편식품 버티컬 서비스다.

 

11번가 '간편밥상'은 전국 각지 맛집 인기 메뉴와 트렌드 푸드를 중심으로, 11번가 간편식 MD가 직접 큐레이션 한 우수한 품질의 간편식을 엄선했다고 30일 밝혔다.

 

5분만에 식사 준비를 끝낼 수 있는 즉석조리식품부터 손질된 식재료와 레시피로 취향에 맞춰 조리해 먹을 수 있는 밀키트까지 든든한 한끼 식사, 식사 대용식, 디저트 등 모든 종류의 간편식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권정웅 11번가 마트담당은 "고객들의 간편식 경험이 늘고 퀄리티를 높인 상품들이 속속 출시되면서 편의성과 보장된 맛, 가성비와 시성비(시간 대비 효율)를 앞세운 간편식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다"며 "리뷰 수 1만개 이상, 리뷰 평점 4점 이상의 인기 상품은 물론, 간편식 전문 제조사가 발빠르게 상품화한 지역 맛집 인기 메뉴 상품을 빠르게 소싱해 선보인다"고 덧붙였다.

 

11번가 '간편밥상'은 현재 국물요리, 분식/튀김, 즉석밥/면, 구이/볶음/찜, 빵/디저트, 기타 간편식 6개 카테고리에서 560여종의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11번가는 고객들의 반응과 간편식 트렌드 등을 반영해 '간편밥상' 파트너사와 상품을 계속해서 늘려갈 계획이다.

 

11번가 '간편밥상' 메인 페이지의 대표 상품들은 '숏폼(Short Form)' 형태의 영상 콘텐츠로 더욱 생생하게 소개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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