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은 고객행복센터 직원과 상담사들이 지난 30일 말벗어르신 100명에게 우리농산물로 구성한 꾸러미를 전달했다고 31일 밝혔다.
농협은행은 70세 이상의 어르신이나 혼자 사는 어르신에게 고객행복센터 상담사가 전화를 드려 건강상태와 불편사항 등을 확인하며 말벗이 되는 사회공헌활동인 말벗서비스를 2008년부터 17년째 운영하고 있다.
김성훈 고객행복센터 센터장은 "설 명절을 맞아 어르신에 선물도 드리고 안부를 여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어르신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ESG경영에 앞장서는 따뜻한 은행이 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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