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청담동에 자리잡은 복합문화공간 '더 시에나 라운지 청담'이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더 시에나 그룹은 '더 시에나 라운지 청담'이 오는 14일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48종 고급 와인을 글라스 와인으로 즐기는 프리미엄 와인바 '비노탭 시에나' ▲2시간 샤퀴테리 무제한 '해피아워' 이벤트 ▲와인 페어링 및 블라인드 테이스팅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고 2일 밝혔다.
'더 시에나 라운지 청담'은 지난달 22일부터 지하 1층 와인바 '비노탭 시에나'에서 시작한 '해피아워' 이벤트가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청담 와인바 '비노탭 시에나'는 원하는 와인을 100ml 단위에 글라스로 즐길수 있는 와인바로, 48종의 글라스 와인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문 소믈리에의 추천을 받을 수도 있다.
아울러, 월요일부터 목요일, 저녁 8시부터 10시까지 2시간 동안 진행되는 '비노탭시에나 해피아워' 이벤트는 48종의 프리미엄 와인을 이용할 수 있는 탭 카드를 10만원 이상 충전한 고객에게 제공한다. 이들 고객들에겐 선별된 돼지고기로 가공한 비어햄, 모타델라, 살라미 등으로 구성된 샤퀴테리를 무제한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도 제공하고 있다.
이곳에선 '오퍼스 원' '샤또 오브리옹' '사시까이아' 등 다양한 고급 프리미엄 와인들을 잔으로 테이스팅을 해볼 수 있다. 최근에는 기존 24종 와인 디스펜서에 24종의 와인 디스펜서가 추가로 설치돼 국내에서는 최대 수량의 고급와인 48종을 한 자리에서 글라스와인으로 경험할 수 있다.
더 시에나 라운지 청담의 소믈리에 하창원 팀장은 "이번 해피아워 이벤트를 더 많은 고객들이 발렌타인데이 등 특별한 날에 더 시에나 라운지 청담을 떠올릴 수 있도록 서비스 향상에 심혈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특히 '비노탭 시에나'는 14일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저녁 7시부터 '와인 블라인드 테이스팅 콘테스트'를 실시한다. 블라인드 테이스팅 콘테스트의 참가비 5만원이며, 참가자는 당일 비노탭 시에나 고객 중 참가신청서를 낸 선착순 8명을 선정하여 진행한다.
참가자들에게는 프리미엄 1종을 포함한 3종의 글라스 와인이 제공되며 와인 품종과 생산 지역을 맞추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점수에 따라 더 시에나 리조트 숙박권, 20만원 더 시에나 상품권, 10만원 더 시에나 상품권, 와인 1병 등이 주어지고, 참가자 전원에게는 더 시에나 캔들이 제공된다.
이번 와인 블라인드 테이스팅 콘테스트는 14일을 시작으로, 이후부터 매주 토요일 저녁 7시에 비노탭 시에나에서 실시 예정이다.
이와 함께, 더 시에나 라운지 청담 3층에 위치한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벨라비타'에서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14일부터 이틀 동안 디너와 함께 고급 와인 3종을 페어링 서비스 한다. 함께 페어링되는 와인은 키르 로얄, 투 핸즈 섹시 비스트, 발비 소프라니 브라케토 다퀴 등이며 화이트 데이인 3월 14일에도 이틀 동안 같은 페어링 서비스를 진행한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