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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진, 설 특수기 맞아 '고객 서비스 만전' 다짐

노삼석 대표, 조현민 사장 남서울 허브터미널 현장 점검…'안전'도 당부

 

(앞줄 왼쪽 5번째부터)한진 노삼석 대표, 조현민 사장이 남서울 허브 터미널에서 현장 관계자들과 설 특수기 '고객 서비스' 만전을 다짐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한진

한진이 설 명절 택배 특수기를 맞아 고객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기위한 다짐행사를 가졌다.

 

4일 한진에 따르면 노삼석 대표와 조현민 사장이 현장 점검을 위해 한진택배의 시작점이자 서울 남서부 핵심 거점인 남서울(구로) 허브 터미널을 방문, 현장 종사자들의 의견을 청취하고 고객 서비스에 차질이 없도록 안전보건관리 현황 등 현장점검을 실시했다.

 

특히, 한진은 지난달 정식 개장한 대전 스마트 메가 허브 터미널에 힘입어 올해 설 특수기 물량이 한진택배 사상 최대의 명절 물량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날 노 대표와 조 사장은 "안전한 작업 환경이 곧 고객 서비스로 이어지는 만큼 평소와 같이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작업에 임해달라"고 당부하며 각 터미널 작업 상황 확인, 휠소터 등 분류시설 점검, 현장 종사자 편의시설, 통제실 근무 상황 등 모든 작업장을 면밀히 살폈다.

 

또한, 겨울철 추위로 인한 빙판길, 장시간 야외 활동, 이른 일몰 시간에 따른 야간 운행 등에도 택배기사들이 소중하고 따뜻한 마음이 담긴 명절 상품을 고객에게 안전하게 전할 수 있도록 배송 시 안전도 거듭 강조했다.

 

한진 관계자는 "설 특수기에 대비해 어느때보다 현장의 안전보건 관리가 중요하다"면서 "안전한 작업 환경이 고객 서비스로 이어지는 만큼 안전보건 사항을 더욱 면밀히 모니터링해 고객 서비스에 차질이 없도록 하고 정기적인 점검을 통해서도 안전보건 사항을 준수하는데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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