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파리바게뜨, '하플, 파바' 캠페인 전개 "마음을 전하세요"

파리바게뜨가 '핱플, 파바' 캠페인을 전개한다/SPC그룹

파리바게뜨가 밸런타인데이, 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아 '핱플, 파바'를 주제로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핱플, 파바'는 파리바게뜨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인 '마음과 마음이 만나는 하트 플레이스 (Heart Place)'를 밸런타인데이, 화이트데이 시즌에 맞춰 변형한 것으로 '하트 플레이스'와 '핫 플레이스(Hot Place, 많은 사람이 찾는 인기있는 장소)'의 중의적인 의미를 담았다.

 

파리바게뜨는 이번 브랜드 캠페인과 함께 하트 모양과 달콤한 초콜릿을 활용해 달콤한 맛과 사랑스러운 비주얼의 밸런타인데이 시즌 제품을 출시한다.

 

먼저 MZ 세대의 취향을 반영해 사랑스러운 비주얼과 반전 있는 내용물로 먹는 재미까지 있는 '마시멜로우 가득 핫초코밤'을 출시한다. 다크 초콜릿과 밀크 초콜릿 양면으로 만들어진 하트 모양 초콜릿으로, 따뜻한 우유를 부어서 녹이면 진한 다크 초콜릿 파우더와 마시멜로우가 터져 나와 핫초코가 완성되는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이 제품은 핫초코밤 2개로 구성된 선물세트와 핫초코밤 2개에 귀여운 곰과 하트가 그려진 페이퍼 컵 2개가 함께 구성된 '핫초코밤 먹고갈래?' 2종의 선물 세트로도 만나볼 수 있다.

 

밸런타인데이의 달콤한 분위기를 담은 시즌 케이크도 내놓는다. 달콤한 초코 시트와 크림에 팝핑 캔디로 톡톡 튀는 맛을 더한 하트 모양 케이크에 하트 모양 곰돌이로 두 배의 사랑을 전하는 '러브베어 하트 케이크'와 신선한 우유의 고소한 맛을 그대로 담은 순수우유케이크에 사랑스러운 데코픽 8종이 함께 구성된 '러브베어 순수(秀)우유케이크', 달콤한 고백과 잘 어울리는 초미니 사이즈 초코 케이크 'L.O.V.E 케이크', 진한 초코 가나슈크림과 달콤한 생딸기의 조화를 느낄 수 있는 '생딸기 와르르 초코 케이크' 등이다. 이외에도 부담 없이 선물하기 좋은 선물류도 함께 선보인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달콤한 마음과 마음이 만난다는 메시지를 담아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며, "파리바게뜨 밸런타인데이 시즌 제품과 함께 주변에 달콤한 마음을 전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