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앳홈, '프로티원' 파우치형 단백질쉐이크 새로 선봬

올리브영 라이브커머스서 첫 론칭…오프라인 매장 입점 계획도

 

앳홈이 자사 단백질 식품 브랜드 프로티원에 휴대와 섭취 편의성을 높이기위해 기존 벌크형에 이어 파우치형 단백질쉐이크를 새로 출시했다.

 

앳홈은 프로티원 파우치형을 5일 낮 12시에 올리브영의 자체 라이브커머스인 '올영라이브 - 빨라야산다 호다닥숏핑쇼'에서 최초 론칭한다.

 

20분간 진행하는 이번 방송 중 구매 시 18% 할인 적용 및 1박스 구매 시 1팩을 추가 증정하고, 5분 안에 구매 시엔 CJ 1000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프로티원은 앳홈이 2021년 출시한 단백질 식품 브랜드로 지난해 7월 핵심 타깃인 25~35세 여성의 니즈에 맞춰 맛과 영양, 패키지 등이 리뉴얼했다. 이번 파우치형도 기존 벌크형과 동일하게 당류는 1g으로 낮추면서도 단백질은 최대 23g까지 높여 '저당 고단백 쉐이크'의 장점을 그대로 살렸다. 또 차전자피, 15곡 곡물발효효소, 글루코만난, 비오틴, 엘라스틴 등 건강을 위한 부원료도 포함하고 있어 영양 밸런스가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프로티원은 온라인몰에서의 인기를 토대로 1분기 중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도 입점할 계획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