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라이브커머스서 첫 론칭…오프라인 매장 입점 계획도
앳홈이 자사 단백질 식품 브랜드 프로티원에 휴대와 섭취 편의성을 높이기위해 기존 벌크형에 이어 파우치형 단백질쉐이크를 새로 출시했다.
앳홈은 프로티원 파우치형을 5일 낮 12시에 올리브영의 자체 라이브커머스인 '올영라이브 - 빨라야산다 호다닥숏핑쇼'에서 최초 론칭한다.
20분간 진행하는 이번 방송 중 구매 시 18% 할인 적용 및 1박스 구매 시 1팩을 추가 증정하고, 5분 안에 구매 시엔 CJ 1000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프로티원은 앳홈이 2021년 출시한 단백질 식품 브랜드로 지난해 7월 핵심 타깃인 25~35세 여성의 니즈에 맞춰 맛과 영양, 패키지 등이 리뉴얼했다. 이번 파우치형도 기존 벌크형과 동일하게 당류는 1g으로 낮추면서도 단백질은 최대 23g까지 높여 '저당 고단백 쉐이크'의 장점을 그대로 살렸다. 또 차전자피, 15곡 곡물발효효소, 글루코만난, 비오틴, 엘라스틴 등 건강을 위한 부원료도 포함하고 있어 영양 밸런스가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프로티원은 온라인몰에서의 인기를 토대로 1분기 중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도 입점할 계획이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