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도시관광공사(이하 공사) 임원들이 현장 직원들의 고충과 시민들의 목소리를 직접 청취하고자 '역지사지 업무체험'을 실시했다.
공사 최승원 사장은 교통약자 특별교통수단을 직접 운행하며 휠체어 이용객 등 고객 탑승을 돕고, 오지혜 경영관리본부장은 콜센터에서 고객과 직접 소통하며 배차 업무를 하는 등 하루 동안 현장 업무를 체험하였다.
이번 '역지사지 업무체험'은 임직원간 상호 이해를 통해 소통을 강화하고 시민과의 직접적인 접촉을 통한 의견 청취를 위해 기획됐다.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를 첫 시작으로 공사에서 운영하는 도로청소, 종량제봉투, 주차관리, 관광지 운영 등 순차적으로 사업장 현장 체험 업무를 수행해 나갈 예정이다.
공사 최승원 사장은 "이번 업무체험을 통해 임직원간의 상호 이해로 공감대가 형성될 수 있었다"며 "현업에 대한 이해도 향상과 현안사항 파악으로 개선사항 발굴 실천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