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앳홈, 미닉스 음식물처리기 '더 플렌더' 인기

5일 라방서 1시간에 920여대 판매…10월 출시후 판매 신기록

 

앳홈의 자사 브랜드 미닉스의 음식물처리기 '더 플렌더' 가 인기다.

 

10일 앳홈에 따르면 지난 5일 진행한 네이버 라이브 방송에서 더 플렌더는 1시간 동안 920여 대가 팔리며 지난해 10월 출시 후 판매 신기록을 달성했다. 1분당 7대씩 팔리면서 매출로만 4억4000만원을 기록한 것이다.

 

특히 현재 미닉스 더 플렌더는 재고가 없어 이번 라이브방송에서 구매 시 2주 후 수령하는 예약배송으로만 판매했음에도 불구하고 높은 판매고를 올렸다.

 

론칭 당시에도 카카오쇼핑하기에서 79시간 동안 2070대가 팔리며 카카오쇼핑하기 오픈 이후 단일 품목으로 최고 매출을 올리기도 했다.

 

앳홈은 미닉스 더 플렌더의 인기 요인으로 ▲성인 한 뼘 크기인 19.5㎝로 공간 효율성 극대화 ▲제조사의 20년 전문성이 집대성된 껍질, 국물, 양념 등을 완벽하게 처리하는 제로스트 기술 ▲냄새, 세균까지 잡은 2중 고온 위생케어 시스템 ▲키친테리어가 가능한 미니멀하고 감각적인 디자인 ▲기존 분쇄건조형, 미생물형 음식물처리기 대비 합리적인 가격을 꼽았다.

 

제품 크기는 작지만 처리 용량이 2L로 넉넉한 것도 장점이다. 성인 2인 기준 하루 평균 음식물쓰레기는 0.5L로 하루 4끼의 음식물쓰레기까지 처리가 가능해 2~3인 가구에서 여유 있게 사용할 수 있다. A/S 또한 정품 인증 등록 시 총 2년의 무상 A/S를 보장한다.

 

앳홈 최민호 BM은 "그동안 음식물처리기를 구매하고 싶었지만 크기, 성능, 디자인, 가격 등 여러 요인으로 구매를 미루고 있던 잠재 고객의 수요가 미닉스 더 플렌더로 몰리면서 현재 제조가 판매를 쫓아가지 못할 정도로 판매량이 폭발적으로 늘어나고 있다"며 "예약 판매가 아닌 구매 시 즉시 발송이 가능하도록 물량 확보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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