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웅진식품, '자연은 셔벗에이드 제로' 2종 출시

자연은 셔벗에이드 제로/웅진식품

웅진식품이 '자연은 셔벗에이드 제로'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자연은 셔벗에이드 제로'는 웅진식품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제로 타입의 에이드 제품으로, 평소 상큼 달콤한 것을 선호하는 MZ를 겨냥해 출시했다. '자연은 레몬 셔벗에이드 제로'와 '자연은 애플 셔벗에이드 제로' 2종으로 구성됐으며, 과즙에 셔벗향을 더해 상큼하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제로 슈가, 제로 칼로리'로 평소 칼로리 걱정으로 에이드를 즐겨 마시지 못한 소비자들에게도 긍정적 반응을 이끌어낼 전망이다. 탄산을 첨가하지 않아 자극적이지 않고, 과즙과 셔벗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시원하고 가볍게 마실 수 있다.

 

자연은 셔벗에이드 제로 2종은 편의점 및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오는 18일까지 웅진식품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오는 15일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33%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