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이 '자연은 셔벗에이드 제로'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자연은 셔벗에이드 제로'는 웅진식품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제로 타입의 에이드 제품으로, 평소 상큼 달콤한 것을 선호하는 MZ를 겨냥해 출시했다. '자연은 레몬 셔벗에이드 제로'와 '자연은 애플 셔벗에이드 제로' 2종으로 구성됐으며, 과즙에 셔벗향을 더해 상큼하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제로 슈가, 제로 칼로리'로 평소 칼로리 걱정으로 에이드를 즐겨 마시지 못한 소비자들에게도 긍정적 반응을 이끌어낼 전망이다. 탄산을 첨가하지 않아 자극적이지 않고, 과즙과 셔벗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시원하고 가볍게 마실 수 있다.
자연은 셔벗에이드 제로 2종은 편의점 및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오는 18일까지 웅진식품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오는 15일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33%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