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경영

동화기업, 강마루 제품군 브랜드명 새 단장 선봬

'나투스' 없애고 '진', '듀오', '강'으로 탈바꿈

 

동화기업이 자사의 강마루 제품군 브랜드명을 새로 단장했다.

 

15일 동화기업에 따르면 브랜드 이름을 간결하게 바꿔 소비자 편의를 증대하는 한편 각 제품군의 정보를 더욱 정확히 전달하기 위해 브랜드명을 단장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BI)도 이에 맞춰 브랜드명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직관적인 형태로 탈바꿈했다.

 

새 단장을 통해 기존 강마루 제품군의 브랜드명이었던 나투스는 일괄 삭제했다. 섬유판 강마루 제품군 나투스진은 '진', 복합 강마루 제품군 나투스듀오는 '듀오', 합판 강마루 제품군 나투스강은 '강'으로 각각 바꿨다. 예를 들어 나투스진 그란데가 '진 그란데'로, 나투스듀오 텍스쳐는 '듀오 텍스쳐'가 되는 식이다.

 

한편 제품군 브랜드명과 혼용했던 기본 규격 제품도 본바탕이라는 의미를 담아 각각 ▲진 오리진 ▲듀오 오리진 ▲강 오리진이라는 이름으로 소비자를 만난다.

 

동화기업 관계자는 "이번 강마루 제품군의 브랜드 새 단장은 자사 제품의 정체성을 더욱 명확히 하기위해서"라며 "소비자에게 제품 가치를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방안을 계속해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마루 제품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동화자연마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