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경영

SGC솔루션, 글라스락 베이비 공식 서포터즈 모집

3월부터 5월까지 활동…25일까지 신청

 

SGC솔루션이 토탈 이유식 솔루션 브랜드 '글라스락 베이비'의 공식 서포터즈 9기를 모집한다.

 

19일 SGC솔루션에 따르면 2021년부터 글라스락 베이비 공식 서포터즈를 운영해오고 있다. 이를 통해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소비자들과 활발히 소통하며 브랜드 가치를 알리고 있다.

 

글라스락 베이비 공식 서포터즈 9기는 '글라스락 베이비 미션 기프트 세트'를 체험한 뒤 3월부터 5월까지 총 3개월간 4회에 걸쳐 미션에 맞는 콘텐츠를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게 된다. 글라스락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이달 25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모집 마감 후 브랜드에서는 영아 및 유아 시기의 자녀를 둔 총 10명의 서포터즈를 선정한다.

 

서포터즈들에게 제공하는 '글라스락 베이비 미션 기프트 세트'는 이유식 초기부터 후기까지 사용할 수 있는 영아, 유아를 위한 제품이다.

 

글라스락 베이비의 대표 제품인 '눈금 이유식 용기'를 비롯한 스푼, 큐브, 식판 등 이유식 전용 제품과 냄비, 도마, 칼 등 이유식 조리를 위한 조리용품으로 구성됐다. 미션을 모두 완료한 서포터즈에게는 종료 후 10만 원 상당의 글라스락 홈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미션 진행 시 사용 중인 제품에 대한 즉각적인 설문을 통해 서포터즈의 의견을 추후 제품 개발시 반영할 계획이다. 활동 종료 후에는 본사와의 화상 회의를 통해 제품 및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의견을 수렴하고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SGC솔루션 생활용품사업본부 임광빈 본부장은 "부모와 아이 모두 건강하고 즐거운 이유식 시기를 보내기 위한 브랜드 슬로건처럼 소비자들 의견을 직접 들어볼 수 있는 서포터즈 운영을 중요시하고 있다"며, "국민 이유식 용기와 다양한 조리용품 등 건강한 이유식을 위해 특화된 글라스락 베이비의 여러 제품들을 폭넓게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