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업계

이랜드파크 그랜드 켄싱턴, 고객 초청 행사 ‘스페셜 디너’ 성료

이랜드파크 그랜드 켄싱턴, 스페셜 디너 메인 이미지/이랜드파크

이랜드파크의 첫 번째 럭셔리 리조트 브랜드 '그랜드 켄싱턴'이 지난 17일 켄싱턴호텔 여의도 뉴욕뉴욕에서 고객 초청 스페셜 디너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0일 밝혔다.

 

그랜드 켄싱턴은 리조트 오픈을 앞두고 고객 초청 행사를 활발히 펼치고 있다. 지난 5일부터 초콜릿 클래스를 시작으로 스페셜 디너 행사를 개최하는 등 고객 경험을 위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이번 행사는 그랜드 켄싱턴 체인의 첫 회원으로 가입한 고객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오픈 예정인 그랜드 켄싱턴 리조트의 식음료 상품과 서비스를 미리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그랜드 켄싱턴 리조트의 모든 레스토랑은 글로벌 호텔 체인 5성급 호텔에서 40여 년간 경력을 쌓은 이랜드파크 김순기 총괄셰프를 필두로 최고급 요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김순기 총괄셰프의 스페셜 디너는 총 5코스로 구성됐다. 세계 3대 진미인 캐비어, 트러플, 푸아그라를 코스별로 제공해 특별한 미식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됐다.

 

이랜드파크 그랜드 켄싱턴 관계자는 "고객 초청 행사를 통해 럭셔리 브랜드 '그랜드 켄싱턴'을 미리 경험할 수 있는 식음료, 객실 서비스 등의 콘텐츠를 기획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그랜드 켄싱턴이 추구하는 럭셔리 리조트 콘셉트에 맞는 서비스를 다양하게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