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현대홈쇼핑 '쇼라' 이색 경험 제공...'파격할인'부터 '물류창고공개'까지

'쇼라' /현대홈쇼핑.

현대홈쇼핑이 모바일 특집 방송을 통해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현대홈쇼핑은 오는 29일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채널 '쇼라'에서 2시간 특집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29일 낮 12시와 오후 3시에 진행되는 특집 방송에서는 패션, 잡화, 주방용품 등 총 84개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90% 할인한다. 또 고비·라씨엔토 등 현대홈쇼핑 공식 온라인몰 현대H몰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상품도 선보인다.

 

이번 방송에서 현대홈쇼핑은 시청자의 보는 재미를 위해 이색적인 연출도 시도한다. 일반적인 스튜디오가 아닌 현대홈쇼핑 군포 물류창고에서 방송을 진행해 현장감을 살리고 실시간으로 시청자들의 요청에 따라 상품을 보여주는 등 시청자와 소통한다는 전략이다.

 

이밖에 현대홈쇼핑은 이번 특집 생방송에서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등 경품 행사도 마련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