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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유통일반

'가성비' 노브랜드 버거, 판매가격 평균 3.1% 상향

노브랜드버거 CI/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는 29일부터 노브랜드 버거에서 판매하는 버거, 사이드 메뉴 등 30여 종의 판매가격을 평균 3.1% 상향 조정한다고 28일 밝혔다. 

 

신세계푸드는 원재료비, 부자재비, 물류비, 인건비, 공공요금 등 노브랜드 버거 매장 운영을 위한 비용 부담이 커져가고 있는 상황에서 가맹점주들의 수익 보전을 위해 불가피하게 판매가를 100~400원 상향 조정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대표 메뉴인 NBB 시그니처(단품) 가격은 4400원에서 4800원으로 조정된다. 

 

다만, 고객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가성비 메뉴로 판매 중인 그릴드 불고기와 짜장버거의 가격은 단품 2000원대(2900원), 세트 4000원대(4900원)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하고, 인기 메뉴인 메가바이트 등 4종의 가격은 인상하지 않기로 했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고객 부담은 줄이기 위해 인상폭은 최소화했다. 향후 가맹본부의 구매경쟁력 및 매장 운영 효율을 높일 수 있는 방식을 고도화해 소비자들이 노브랜드 버거의 콘셉트인 '가성비'를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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