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에이피알, '포맨트' 첫 단독 팝업...브랜드 정체성 강화 나서

포맨트는 오는 3월 17일까지 '허그몬 하우스'를 운영해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정체성을 알린다. /에이피알.

글로벌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의 퍼퓸&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포맨트'가 첫 단독 팝업 매장을 마련하며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에이피알은 포맨트가 오는 3월 17일까지 서울 마포 홍대입구역 인근에 위치한 널디 플래그십 스토어 1층에서 '허그몬 하우스'를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허그몬 하우스'는 포맨트 대표 제품 '시그니처 퍼퓸 코튼허그'를 주제로 기획됐다.

 

코튼허그 향 특유의 포근함과 부드러움을 연상시키는 '허그몬' 캐릭터와 순백색의 소품을 활용했다는 것이 포맨트 측의 설명이다. 포맨트에 따르면 총 3가지 공간에서 깨끗하고 순수한 존재인 '허그몬'을 찾아가는 여정이 펼쳐진다.

 

포맨트는 체험 공간과 함께 다양한 행사도 진행한다. 현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허그몬 키링 선착순 증정 ▲기프트 이벤트 ▲제품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한다.

 

아울러 포맨트는 행사 기간 동안 프로즌, 백야, 첫눈 에디션 등 역대 코튼허그 한정판 제품도 다시 선보일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