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골든블루, 주류 박람회 '별난주류여행' 참가 브랜드 인지도 높인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다음달 2일부터 3일까지 이틀간 서울시 반포동 플렌티 컨벤션(PLENTY CONVENTION)에서 개최되는 주류 박람회 '별난주류여행'에 참가한다고 29일 밝혔다.

 

주류 전문매장 스타보틀과 주류 전문 유통기업 세계주류가 주최하는 '별난주류여행'은 소비자들에게 전 세계 다양한 술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음주 다양성 프로젝트'다.

 

지난해 8월 개최된 '별주부전'이 대중들의 큰 인기를 끌면서 올해 추가적으로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 '별주부전'이 대중성 있는 술에 집중한 행사였다면 이번 '별난주류여행'은 '별남'과 '재미'라는 테마로 소비자들에게 주류의 즐거움과 다양성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행사에는 약 25개 사 30개 부스 규모로 위스키, 와인, 사케, 전통주 등 전 세계 300여 종의 주류 브랜드가 참여할 예정이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소비자 접점 및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이번 행사 참가를 결정했다. 참여하는 브랜드는 ▲카발란(Kavalan) ▲노마드 아웃랜드 위스키(Nomad Outland Whisky, 이하 노마드) ▲맥코넬스(McConnell's) ▲올드캐슬(Old Castle) 등 총 4개 브랜드다.

 

행사장을 찾는 방문객들은 ▲카발란 디스틸러리 셀렉트 No.1 ▲카발란 클래식 ▲카발란 트리플 쉐리 캐스크 ▲카발란 올로로쏘 쉐리 오크 ▲카발란 솔리스트 포트 싱글 캐스크 스트렝스 ▲노마드 ▲맥코넬스 ▲올드캐슬을 시음할 수 있다. 이에 더해 '카발란' 라인업 중 가장 인기가 높은 '카발란 솔리스트 올로로쏘 쉐리'와 '카발란 솔리스트 비노바리끄'를 경험할 수 있는 선착순 시음 이벤트를 2일과 3일 각각 진행한다. 또한 시음 행사와 함께 구매를 원하는 관람객들을 위해 제품별 최대 2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SNS 이벤트를 포함한 다양한 행사를 통해 각각의 제품들이 가진 차별화된 특장점을 소개하며 소비층 확대에 주력할 계획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