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CJ올리브영, 올해 첫 '올영세일'...봄 단장 나선 소비자 공략

/올리브영.

CJ올리브영이 올해 첫 대규모 정기 세일을 시작하며 봄 단장에 나선 소비자를 공략한다.

 

CJ올리브영은 오는 3월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 '올영세일'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올영세일'은 1년에 4번 계절의 시작에 맞춰 열리는 올리브영의 대규모 쇼핑 축제다.

 

이번 행사 주제는 '빅 세일, 빅 팬, 빅 러브'다. 올리브영의 상품 기획력과 옴니 채널 경쟁력을 바탕으로 그간 '올영세일'을 즐기고 기다려온 팬들에게 압도적인 규모의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CJ올리브영은 봄 메이크업을 위한 색조 화장품부터 환절기 피부 관리에 필요한 각종 기능성 기초 화장품을 최대 70% 할인한다. 아울러 대표 인기 상품뿐만 아니라 뷰티와 헬스 부문을 주도할 유망한 신규 브랜드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올영세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차별화 특가 행사도 진행한다. 99% 할인, 100원 득템 등 높은 할인율로 인기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선착순 특가', 매일 다른 특가 상품을 추가 할인 가격에 판매하는 '오늘의 특가', 시즌에 맞춰 특별히 선별한 100개 상품을 높은 할인율로 판매하는 '100개 특가' 등이다.

 

이밖에 CJ올리브영은 눈여겨 볼만한 신상품이나 신규 브랜드를 제안하는 '신상 특가'도 선보인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