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제약/의료/건강

동아제약 '박카스맛 젤리' 새 모델 '라이즈'...MZ소비자와의 접점 늘려

새로운 모델 '라이즈'가 그려진 '박카스맛 젤리' /동아제약.

동아제약의 박카스맛 젤리가 MZ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

 

동아제약은 박카스맛 젤리의 모델로 인기 아이돌 '라이즈'를 선정하고 새로운 제품 디자인을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라이즈'는 지난 2023년 9월 데뷔한 SM엔터테인먼트 소속 신인 그룹이다. 발표하는 곡마다 국내외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미국 그래미닷컴과 애플뮤직·샤잠이 각각 선정한 '2024년 주목해야 할 아티스트'로 뽑히기도 했다.

 

라이즈의 건강하고 진취적인 청춘미와 박카스맛 젤리의 지향점이 어울린다는 것이 동아제약 측의 설명이다. 동아제약은 박카스맛 젤리 마케팅에 라이즈의 밝은 에너지를 더한다는 전략이다.

 

박카스맛 젤리는 박카스맛 젤리, 박카스맛 젤리 신맛, 박카스맛 탱글젤리 등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3가지 제품 전면에 라이즈 멤버별 단독 사진과 멤버들이 다함께 있는 단체 사진이 담긴다. 해당 제품들은 약국, 편의점, 대형마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제약은 오는 15일 자사 공식 온라인 몰 '디몰'에서 박카스맛 젤리 3종 22입이 포함된 한정판 제품도 단독 출시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