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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카드

[카드News]NH농협카드·신한카드·KB국민카드

NH농협카드 상생 페스티벌./NH농협카드

NH농협카드가 우리 농산물 소비 촉진 행사를 마련했다.

 

◆ 행사상품 최대 50% 할인

 

NH농협카드는 'NH농협카드 상생페스티벌'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못난이 채소 ▲친환경 농축산물 ▲지역특산품 등을 할인한다. 이달을 시작으로 오는 6·9·12월에도 상생페스티벌을 통해 우리 농축산물 소비를 독려할 계획이다.

 

대형마트, 온라인쇼핑몰 등 가맹점 10곳이 참여했다. 각 가맹점에서 NH농협 개인카드로 행사 상품을 구매하면 최대 5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이어 퀴즈 이벤트를 통해 총 1000명에게 CU 모바일 상품권 5000원권을 지급한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우리 농축산물 소비 촉진을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농촌경제 활성화와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신한카드 ci./신한카드

신한카드가 금융위원회와 협업을 통해 대학생을 대상으로 금융 교육을 진행한다.

 

◆ 카드 이용 관련 교육 콘텐츠 발송

 

신한카드는 학생증 체크카드를 발급받는 대학생 고객에게 맞춤형 금융교육 콘텐츠를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발급 신청 완료 문자와 함께 카드이용 및 신용 관리에 관한 내용을 발송한다. ▲체크·신용카드의 차이점 ▲할부 ▲리볼빙 ▲현금서비스 ▲카드론 등 신용카드 서비스의 주요 특징과 신용도에 미치는 영향 등 내용을 담고 있다.

 

이번 맞춤형 금융교육은 지난해 12월 금융교육협의회에서 논의된 청년 금융교육 강화 방안에 따라 시행하는 시범 사례다. 향후 금융업권 전체로 청년을 위한 금융교육을 확산하는 데 기여할 것이란 설명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금융위원회와 함께하는 청년 맞춤형 금융교육 시범 사업에 카드사 중 처음으로 참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2030 청년들의 올바른 소비 습관 형성 및 금융 역량 강화를 돕기 위해 미래 세대 금융교육 실천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위시(WE:SH) 드림 KB국민카드 창립기념 임직원 희망걷기 이미지./KB국민카드

KB국민카드 임직원이 어린이들의 소원을 이뤄주기 위해 캠페인을 단행한다.

 

◆ 아동 소원 성취 후원금 조성

 

KB국민카드는 창립 기념일을 맞아 임직원이 참여하는 희망 걷기 기부 캠페인, '위시(WE:SH) 드림'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저소득 취약계층 아동의 소원 성취를 응원하기 위해 진행한다. 임직원들이 3월 한 달간 목표 기부 걸음 수 1억보 이상을 달성하면 오는 5월 어린이날을 기념해 555명의 아동에게 선물 비용을 후원한다.

 

전 임직원이 일상에서 참여하는 건강한 기부 문화 정착과 함께 '걷기 기부'를 통한 저탄소 생활도 실천하겠다는 계획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우리의 일상 속 작은 걸음이 모여 따뜻한 사랑으로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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