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제약/의료/건강

경동제약, 신규 CI 공개...기업 이념 담아

/경동제약.

경동제약이 20여 년간 사용한 기업 이미지(CI)를 새롭게 선보인다.

 

경동제약은 '인류의 건강과 행복에 기여하는 기업'이라는 기업 이념을 담은 신규 CI를 공개한다고 4일 밝혔다.

 

변경된 CI는 건강과 희망을 상징하는 은행나무 잎을 기반으로 제작됐다. 은행나무 잎 모양에 모서리가 둥근 상자를 디자인 요소로 활용해 안정감이 느껴지도록 표현했다는 것이 경동제약의 설명이다.

 

경동제약은 새로운 CI를 공식 홈페이지, TV 광고, 인쇄·판촉물 등에 즉시 적용하고 이밖에 CI가 활용되는 모든 곳에 차례대로 도입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