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제약이 20여 년간 사용한 기업 이미지(CI)를 새롭게 선보인다.
경동제약은 '인류의 건강과 행복에 기여하는 기업'이라는 기업 이념을 담은 신규 CI를 공개한다고 4일 밝혔다.
변경된 CI는 건강과 희망을 상징하는 은행나무 잎을 기반으로 제작됐다. 은행나무 잎 모양에 모서리가 둥근 상자를 디자인 요소로 활용해 안정감이 느껴지도록 표현했다는 것이 경동제약의 설명이다.
경동제약은 새로운 CI를 공식 홈페이지, TV 광고, 인쇄·판촉물 등에 즉시 적용하고 이밖에 CI가 활용되는 모든 곳에 차례대로 도입할 예정이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