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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유통일반

SPC삼립, 딸기 디저트 통했다…'마법의딸기 베이커리' 100만개 판매 돌파

SPC삼립이 선보인 '마법의딸기 베이커리'가 출시 한달만에 100만 봉 판매를 돌파했다. /SPC삼립

SPC삼립은 지난 1월 말 출시한 '마법의딸기 베이커리'가 출시 한달 만에 100만 봉 판매고를 기록했다고 6일 밝혔다.

 

'마법의딸기 베이커리'는 프리미엄 딸기청 브랜드 '마법의딸기'와 협업한 제품으로 타 신제품들의 평균 판매량 대비 2배 이상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딸기 제철 시기를 맞아 딸기 디저트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딸기 고유의 달콤하고 상큼한 맛과 귀여운 비주얼을 강조한 제품을 선보인 것이 인기 요인인 것으로 분석된다.

 

SPC삼립은 기존에 출시한 '마법의딸기 베이커리' 5종 인기에 힘입어 신제품 3종을 추가 출시했다. 신제품은 딸기 시트에 부드러운 우유 크림을 층층히 샌딩한 3단 케익 '딸기라떼미니케익', 달콤한 딸기우유 생크림을 넣은 핑크빛 슈 '딸기라떼슈', 딸기 시트에 달콤한 딸기 크림을 가득 넣은 '상큼딸기파이' 등이다.

 

SPC삼립 브랜드 담당자는 "딸기 시즌을 맞이해 상큼한 제철 딸기를 사용한 '마법의딸기' 베이커리가 좋은 평을 얻고 있다"라며 "향후에도 제철 원료를 활용한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마법의딸기'는 높은 딸기 함유량과 살아있는 과육의 식감을 특징으로 하는 프리미엄 딸기청 브랜드이다. SPC삼립과 마법의딸기는 딸기 잼과 필링을 함께 개발하여 베이커리 제품에서도 딸기 본연의 상큼한 과육을 느낄 수 있게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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