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애경산업, '에이지투웨니스 여성의 날' 베트남 현지 행사 열어

에이지투웨니스가 지난 5일 베트남에서 열린 '에이지투웨니스 여성의 날 행사'를 통해 베트남 소비자들과 소통하고 있다. /애경산업.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화장품 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AGE20'S)'가 베트남에서 브랜드 입지 강화에 나섰다.

 

애경산업은 에이지투웨니스가 지난 5일 베트남 호찌민에 위치한 JW메리어트 호텔에서 3월 8일 국제 여성의 날을 기념한 '에이지투웨니스 여성의 날'을 열었다고 6일 밝혔다.

 

베트남에서 '국제 여성의 날'은 여성의 사회 기여를 인정하고 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는 중요한 기념일 중 하나다. 이번 행사를 통해 베트남 소비자와 교류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겠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에이지투웨니스 여성의 날' 행사에는 브랜드 현지 모델인 응우옌 툭 투이 티엔을 비롯해 베트남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 유통 관계자 등이 150명 넘게 참석했다.

 

에이지투웨니스는 브랜드 모델 투이 티엔과 함께하는 토크쇼 및 기념 촬영, 디지털 마케팅 성공 사례 공유, 행운권 추첨 등을 마련했다. 또 에이지투웨니스는 지난 2023년 브랜드와 협업해 온 유통 관계자와 인플루언서를 대상으로 '에이지투웨니스 어워드'도 진행했다.

 

무엇보다 에이지투웨니스는 베트남 현지 특성을 반영해 맑고 화사한 피부를 표현하는 방법을 소개했다. 특히 피부 진정·미백·냉각 효과를 갖춘 'AGE20'S 오리지널 에센스 팩트 EX'를 활용했다.

 

애경산업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지난 1월 틱톡 컨실러&파운데이션 카테고리에서 주간 판매 1위에 오르는 등 베트남 현지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