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경영

앳홈, '톰' 브랜드 獨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

커뮤니케이션 브랜드 부문 '인정'

 

앳홈의 스킨케어 브랜드 톰(THOME)이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24(International Forum Design Award 2024)' 커뮤니케이션 브랜딩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

 

7일 앳홈에 따르면 '톰'은 전문적인 필링케어를 압축된 단계로 줄여 원하는 시간에 최상의 피부 결과물을 낼 수 있도록 주도적인 스킨케어 루틴을 만들어주는 브랜드다.

 

모든 제품 포장은 탄소 배출량을 줄이기 위해 생분해, 재사용, 재활용 등이 가능한 친환경적 소재와 리필 시스템을 적용하고 모든 성분 및 공정을 홈페이지에 투명하게 공개했다.

 

각 제품별 네이밍과 용기 디자인 및 브랜드 액세서리까지 톰은 사용자가 단계별 프로세스를 직관적으로 이해하고 편의성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설계했다.

 

론칭을 앞두고 있는 톰 앱을 통해선 맞춤형 피부 컨설팅과 리필 구독 서비스도 제공하며 자연스럽게 주도적인 스킨케어 루틴을 형성할 수 있도록 사용자와 지속적으로 커뮤니케이션할 예정이다.

 

앳홈 강다인 톰 BM은 "이번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을 통해 톰이 차별화된 디자인과 뛰어난 사용 편의성을 토대로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서비스를 제시했다는 점을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 더 많은 고객들이 자기주도적인 뷰티 라이프를 누리고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얼리 안티에이징을 실현할 수 있도록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