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호윤 국민의힘 사하구을 예비후보를 향한 지역 사회의 지지 선언이 이이지고 있다.
현직·전직 시·구의원, 개인택시 사하구지부, 사하구 학부모 모임 등에 이어 사하을 정상모 예비후보 등 총선에 함께 출사표를 던진 후보들까지 정 예비후보를 지지하고 나섰다.
성창용 시의원(사하구3)은 "국민의힘이 젊은 후보를 통해 변화를 보여줘야만 민주당을 이길 수 있다. 사하을 총선 승리를 위한 유일한 선택지는 정호윤 후보"라며 지지 의사를 밝혔다.
이복조 시의원(사하구4)도 "20여 년간 대통령실과 국회, 정당 등에서 능력을 두루 검증받은 힘 있는 젊은 일꾼 정호윤 후보가 총선 승리를 확실히 견인할 것"이라며 힘을 실었다.
사하구 학부모들도 "사하구에 직면한 교육 현안들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사하구의 오래된 정치인부터 바꿔야 한다"며 "열악한 교육 환경을 개선해 명품교육도시 사하구로 만들어 달라"며 목소리를 높이고 있다.
정 예비후보는 총선 핵심 공약으로 ▲다대포-가덕도 신공항 간 연장 13㎞의 '가덕신공항고속도로' 건설 ▲가덕도 신공항의 배후에 있는 다대포해수욕장·몰운대·두송반도 등 천혜의 해양관광자원을 활용한 '서부산 신해양광관단지' 조성 ▲'감천화력발전소 재창조'를 통한 복합 쇼핑몰과 수변공원 조성 ▲공공키자니아로 불리는 국내 최대 규모의 '한국잡월드 부산점' 유치 ▲'신평장림공단 친환경 스마트 특화 산단' 재생 및 '한국폴리텍대학 서부산 캠퍼스' 유치, '어묵특화 산단' 조성 ▲'용도변경 및 규제 해소를 통한 장림, 신평, 구평, 감천의 신속한 재개발' 추진 등을 발표한 상태다.
정호윤 예비후보는 1979년생 부산 출신으로 대동중, 동아고, 중앙대 법학과, 성균관대 행정학 석사 등을 졸업하고 대통령실 공직기강비서관실 공직기강팀장을 역임했다. 청년 정치인으로서 추진력, 20여년 국정 경험, 중앙 네트워크 등이 강점으로 꼽힌다.
정 예비후보는 "지난 20여년간 대통령실과 청와대, 국회, 정당 등에서 다양한 국정 경험을 쌓아왔다"며 "힘 있는 젊은 일꾼, 준비된 국회의원 정호윤이 사하구민의 염원을 모아 관광·산업·교육·주거의 명품도시이자 서부산의 중심도시로 키워내겠다. 정호윤에게 힘을 모아달라"고 당부했다.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