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경영

KCC, CI 반영 '포드 챔피언십 프리젠티드 바이 KCC' 로고 발표

美 LPGA 투어 신설 대회…28일부터 사흘간 예정

 

KCC의 CI(Corporate Identity)를 반영한 미국여자골프(LPGA) 투어 신설 대회 '포드 챔피언십 프리젠티드 바이 KCC' 새로운 로고가 발표됐다.

 

11일 KCC에 따르면 자사가 후원하는 LPGA 포드 챔피언십 프리젠티드바이 KCC는 이달 28일부터 31일(현지시간)까지 나흘간 미국 애리조나주 피닉스 세빌 골프&컨트리클럽(G&CC)에서 총상금 200만달러(약 26억원), 우승상금 30만 달러(3억9600만원) 규모로 개최될 예정이다.

 

KCC는 이 대회에서 공식 타이틀, 대회장 내 광고판 노출, TV 광고 등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을 펼쳐 글로벌 시장에서 KCC의 기업가치를 높이고 클렌체(Klenze)와 같은 프리미엄 제품의 인지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KCC 관계자는 "KCC의 CI를 반영한 대회 공식 로고를 비롯한 다양한 KCC 이미지가 한국, 미국을 비롯한 전세계 168개국, 4억9000만명이 시청하는 가구에 생중계할 예정"이라며 "그동안 국내 프로농구 대회 스폰서 및 프로야구 관련 스포츠 마케팅을 꾸준히 펼쳐온데 이어 앞으로는 LPGA 후원과 같은 다양한 글로벌 스포츠 마케팅에도 관심을 가지고 브랜딩을 위한 노력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