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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유통일반

전자랜드, 브랜드 혼합형 행사로 신혼부부 공략 나서

전자랜드가 신혼부부를 위한 브랜드 혼합 패키지로 '전국민 1등 패키지'를 소개하고 있다. /전자랜드.

전자랜드가 신혼부부 소비자를 대상으로 주요 가전제품을 살 때 한 브랜드로 통일하지 않아도 할인받을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

 

전자랜드는 3월부터 '전국민 1등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TV와 냉장고를 특정 제조사 제품으로 선정하고 세탁기나 의류관리기는 다른 제조사를 선택하는 등 브랜드를 혼합해 구매해도 온라인 최저가보다 큰 폭의 할인가가 적용되는 행사다. 아울러 이번 행사 품목에는 전자랜드 소비자 판매 선호도와 인기 순위가 높은 모델이 해당된다.

 

전자랜드는 '가성비 실속 패키지'도 추천한다. TV와 냉장고, 세탁기, 청소기, 밥솥 등 필수 가전 5가지 특가 모델을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300만원 대에 모두 구매할 수 있다. 단순 변심으로 반품돼 포장을 뜯지 않은 '리퍼비시' 상품은 최대 40% 할인된 특가로 살 수 있다.

 

또 전자랜드는 신혼 때 사는 가전제품은 10년 이상 사용하는 경우가 많아 직접 체험해 보고 구매하는 것을 추천한다. 전국 전자랜드 매장에 방문하면 150여 개의 국내외 브랜드 제품을 전문상담사의 설명과 함께 체험할 수 있다.

 

전자랜드 온라인몰인 전자랜드쇼핑몰에는 가전제품뿐만 아니라 간편식 및 가공식품 등 식품류부터 캠핑용품, 골프채 등 여가용 물품까지 판매해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