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설공단은 11일 울산대공원 그린하우스에서 울산대공원 직원 40여 명을 대상으로 현장 중심의 민원 해결과 고객 만족 제고를 위한 '민원사례 연구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워크숍은 고객 접점 직원들과 함께 2023년도에 발생한 국민신문고 민원사례에 대한 원인과 해결 방안을 논의하고, 직원 간 소통 및 공감의 시간을 통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는 ▲2023년도 발생 민원사례 발표 ▲민원사례의 원인과 해결 방안 논의 ▲내·외부 고객 행복 실천 다짐식 ▲힐링 산책 '울산대공원 남문에서 동문까지, 함께 걸어요'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울산시설공단 관계자는 "다양한 소통 프로그램을 통해 직원들의 감정노동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고객 접점 직원들의 행복이 고객에게 한 차원 높은 서비스로 이어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