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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경영

현대L&C, 북미·인도 건자재 시장 공략 강화

미국 'KBIS 2024'에 13번째 참가…엔지니어드 스톤등 120 종 선봬

 

인도 'Indiawood'에서도 첫 선…인테리어 필름, 하넥스등 제품 내놔

 

1. 현대L&C_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된 북미 최대 주방·욕실 박람회 'KBIS 2024'에서 방문객들이 현대L&C의 제품을 살펴보는 모습

현대L&C가 북미, 인도 건자재 시장 추가 공략에 나선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인 현대L&C는 지난달 27일부터 사흘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KBIS(The Kitchen & Bath Industry Show) 2024'에 참가했다고 12일 밝혔다. 현대L&C는 올해까지 총 13회째 참가했다.

 

현대L&C는 이번 박람회에서 천연석의 패턴과 질감을 구현한 프리미엄 엔지니어드 스톤인 '칸스톤(수출명 Hanstone)'과 MMA(메틸메타아크릴)계 인조대리석인 '하넥스(Hanex)'를 비롯해 총 120여 종의 제품을 소개했다.

 

특히 KBIS 2024에서 북미 지역 기업 고객을 겨냥한 특화 디자인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하이엔드 엔지니어드 스톤 '오피모 컬렉션(Opimo Collection)'의 글로벌 시장 특화 신제품인 '타히티안 크림(Tahitian Cream)'과 '리비에르(Riviere)' 등이 대표적이다.

 

현대L&C 관계자는 "이번 KBIS 참가 이후 북미 대형 가공사와 건축사 등 많은 다수의 업체로부터 신제품 관련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며 "특히 캐나다 토론토 공장을 활용해 미국 동부 지역 영업망 확대에 집중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현대L&C는 지난달 22일부터 26일까지 인도 벵갈로르에서 열린 'Indiawood 2024'에 처음 참가해 인테리어 필름과 하넥스 등 주요 제품도 선보였다.

 

현대L&C는 이번 Indiawood 참가를 통해 인도의 대형 가구사와 필름 가공 업체 등과 다수의 신규 공급 계약을 체결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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