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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경영

까사미아, 모듈형 가죽 소파 '캄포 레더' 인기

출시 한 달만에 목표 판매량 훌쩍…2030세대 넘어 40대 이상 수요 ↑

 

까사미아 캄포 레더.

까사미아(CASAMIA)의 모듈형 가죽 소파 '캄포 레더(CAMPO Leather)'가 출시 한 달 만에 목표 판매량을 뛰어넘으며 인기다.

 

까사미아는 누적 판매량 22만개를 돌파한 자사의 베스트셀러 '캄포' 소파의 가죽 버전인 캄포 레더가 지난 1월 출시 후 매월 목표 매출을 20% 이상 넘어서는 등 빠른 속도로 판매되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특히 기존의 캄포 소파가 밝고 따뜻한 분위기의 기능성 패브릭 소재로 2030세대를 중심으로 성장했다면, 캄포 레더는 고급스럽고 중후한 멋으로 40대 이상 고객층에서도 호응을 얻고 있다.

 

실제 패브릭 소파인 '캄포 플러스'와 캄포 레더의 연령별 매출 비중을 분석한 결과 캄포 레더를 찾은 40대 이상 비중이 캄포 플러스보다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캄포 플러스는 20~30대가 61%, 40대 이상이 39%로 비교적 낮은 연령대의 고객선호도가 높았던 반면, 캄포 레더는 40대 이상 고객 비중이 48%로 캄포 플러스보다 10% 가까이 많았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캄포 레더'가 단기간에 가죽 소파 수요층을 사로잡은 요인으로는 좋은 품질의 가죽, 안정적인 등받이와 편안한 착석감, 모듈 기능을 꼽을 수 있다"면서 "앞으로도 주거 환경과 가족 구성원, 인테리어 트렌드 변화에 따라 다양한 버전의 캄포 소파를 선보이는 한편 리빙과 다이닝 등 캄포 라인업을 확대해 까사미아를 대표하는 시리즈이자 하나의 브랜드로 육성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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